[경인바른뉴스 창간축사]⑬국회의원 김병욱 "바야흐로 지방화 시대… 지역 언론 역할 크다"

김병욱, 포항시 남구·울릉군 국회의원

경인바른뉴스 창간 축사 전해

"지역 내 여론 형성과 소통에 기여해 달라"

"지식과 정보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 역할 기대"

염정오 기자 승인 2021.06.28 04:00 의견 6

X
김병욱 국민의힘 의원.
(포항 남구·울릉군)

김병욱 국민의힘 국회의원(사진, 포항시 남구·울릉군)은 "경인바른뉴스가 바른 정견과 통찰력을 바탕으로 지역민들이 자유롭게 지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경인바른뉴스의 창간기념을 축하하며 보내온 서면축사를 통해 "지방화 시대를 맞아 지역 언론의 역할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 같이 언급했다.

그는 이어 "지역 내 여론 형성과 소통에 크게 이바지하고, 지역의 주요 현안을 보다 깊이 있게 다뤄 서울·경기·인천 등 지역발전에 많은 기여를 해 달라"고 주문했다.

다음은 김병욱 의원이 보내온 서면 창간 축사 전문.

반갑습니다. 포항시 남구·울릉군 국회의원 김병욱입니다.

우선 경인바른뉴스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창간 준비로 고생하신 염현태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기자 여러분께 감사와 격려의 뜻을 전합니다.

지방화 시대를 맞아 지역 언론의 역할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열어가는 경인바른뉴스가 지역 내 여론 형성과 소통에 크게 이바지하고, 지역의 주요 현안을 보다 깊이 있게 다뤄 서울·경기·인천 등 지역발전에 많은 기여를 할 것이라 기대합니다.

또한, 함께하는 가치를 지향하는 경인바른뉴스가 바른 정견과 통찰력을 바탕으로 지역민들이 자유롭게 지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길 바랍니다.

경인바른뉴스의 창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창간까지 함께한 여러분 모두의 건승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6월 28일

국회의원 김병욱.

저작권자 ⓒ 경인바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