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수원’ 앱 설치하면 숙박·모빌리티 최대 23%할인

전솔 기자 승인 2022.12.23 12:27 의견 0
터치수원과 함께하는 수원 모빌리티 할인이벤트 홍보물. (자료 = 수원시청)

수원시가 ‘터치수원’ 앱을 통한 숙박 및 모빌리티 23%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3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터치수원’ 앱을 활용해 숙박·모빌리티를 요금을 결제하면 최대 23% 할인받을 수 있다.

터치수원 앱으로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 등 숙박시설 요금을 결제하면 최대 23%(최대 5만 원) 할인받을 수 있고, 모빌리티(공항이동 교통수단, KTX) 요금을 결제할 때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23% 할인받을 수 있다. 물론, 터치수원 앱을 통해 결제해야 할인받을 수 있다.

‘터치수원’은 지난 7월 1일 출시된 통합관광플랫폼 앱이다. 앱을 터치해 수원화성 관광특구 내 관광 정보를 간편하게 얻을 수 있다. 영어·일본어·중국어 서비스도 지원해 외국인 관광객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주요 콘텐츠는 ▲XR(확장현실)버스 1795행 ▲AR(증강현실)·VR(가상현실) 수원화성 ▲아웃도어 미션게임 ‘화성행궁의 비밀’ ▲수원화성 오디오가이드 ▲수원화성 수어 가이드 ▲맛집·카페 스마트오더, 공방 및 체험시설 예약‧구매 ▲IoT(사물인터넷) 사물함 예약 등이다.

수원시 관계자는 “터치수원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께 보답하고자 12월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인바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