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경기중장비운전전문학원, 무시험 자격증 취득 지원

경인바른뉴스 승인 2021.08.25 16:22 | 최종 수정 2021.08.25 17:51 의견 1
경기중장비운전전문학원에서 굴삭기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 (사진 = 홈페이지)

최근 지게차, 굴삭기 등 중장비 자격시험을 통해 노후를 대비하는 청년이나 중년들이 늘어나고 있다.

경기도 화성에 소재한 경기중장비운전전문학원은 3t 미만 무시험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중장비 전문 학원으로 수강생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경기중장비전문학원에서는 ▲국비지원과정 ▲3t미만 소형건설기계 ▲굴삭기(3t이상) ▲지게차(3t이상) 등의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 과정을 통해 굴삭기, 지게차, 로더 모두 무시험(2일 소요)으로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직업능력심사 평가를 통해 국비훈련과정을 승인받아 모든 과정이 투명하고 최상의 상태에서 교육이 실시되고 있다.

특히 과거 국가 기술자격시험 감독관을 두루 경험한 최고의 강사진을 확보해 1:1 맞춤 학습을 통한 100% 합격률에 도전하고 있다.

아울러, 경기중장비운전전문학원은 병점역(1호선) 인근에 소재해 수도권 수강생들에 문의가 많다는 게 학원 관계자의 설명이다.

경기중장비운전전문학원은 국비지원 훈련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굴삭기와 지게차 자격증 수강생은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100% 국비지원(차등적용)을 받을 수 있다.

과정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학원 홈페이지(http://kkacademy.co.kr/)또는 연락처(031-237-2131)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신종열 경기중장비운전전문학원 원장은 "학원을 찾아주시는 원생 한분 한분은 책임 있는 교육과 충분한 실습기회로 합격의 기쁨을 맛보시게 될 것"이라며 "저희들과 여러분의 멋진 인연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광고기사로 협찬이나 광고비를 받지 않았음.
저작권자 ⓒ 경인바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